[MUTATED NATION 뮤테이티드네이션]
0칼로리 비타민 보충제 하이브리드 티
"기분 좋은 단맛의 마성의 초록물
0칼로리라 더 안심되는 맛있는 보충제"
코로나 19로 인해 모든 약속을 전면 취소하고,
그 좋아하는 필라테스와 헬스도 전부 환불 and 홀드 하고
결국 집에 홈트 매트, 사이즈 별 폼롤러, 아령, 밴드, 보수볼 등
써봤던 운동 소도구란 소도구는 다 사다가 방을 필라테스 수업 교실로 탈바꿈시켜버렸다.
처음엔 기억을 열심히 되짚어가며 배웠던 동작들을 열심히 복기해봤지만
역시나 붙어서 코칭해주시는 선생님이 없으면 내가 나 스스로를 너무 봐주게 된다.
점점 줄어드는 동작, 점점 빨라지는 카운트 (다들 공감하리라.)
그러던 와중에 회사 동료에게 한 유튜버를 소개받게 되었고
그분이 바로 먹을거 다 ~ 먹고도 살빠지게 해준다는 전설의 "김뽀마미"였다.
그녀의 무무안 시리즈는 운동이 죽도록 싫은 사람들도 유쾌하게 웃으며 30분 순삭 가능한 콘텐츠다.
(운동이 정말 싫은 사람들은 빡센걸로 유명한 운동부터 시작하면 바로 홈트와 손절하게된다.)
옆집사는 친한 언니같은 김뽀 어머님께서 아침엔 20분 걷기운동을,
저녁엔 직접 구성한 30분 이상 광란의 근력 + 유산소 운동을 신나는 음악과 함께 선보이신다.
대단한 대목이 아닐 수 없는게, 정말 큰일이 있지 않은 이상은 매일 아침저녁으로 유튭 라이브 운동을 켜신다.
그런 그녀는 본인이 매일 섭취하고 효과를 확인한 제품들만 공구를 진행한다.
솔직히 그간 인플루언서들의 효과 없이 돈벌이를 위한 공구에 너무 당해온지라 - 자발정 당함이지만
이번엔 절대 넘어가지 않으리라 다짐을 했었다.
하지만 유튜브 라이브 운동에서 항상 마시는 빨간 물, 매일 인스타 게시물에 올라오는 사진 속 초록물
본인이 매일매일 마시고 있는 제품이라 그런지 정말 자신감 넘치는 어조로 공구 공지글을 올린다.
말로만 매일 사용해봤는데 좋더라~ 라는 인플루언서들 많다. 아닌 사람도 많지만
하지만 시청자인 내가 매일 봤을 정도면 정말 진심으로 매일 데일리로 섭취하는 아이템인 것
그녀 덕분에 매일 2시간을 운동하는 나로서는 이 제품에 관심이 가지 않을 수 없었다.
처음엔 공복 운동 전 부스터로 아메리카노를 마셨더니 속쓰림이 너무 심해 대체품을 찾다
뇌리에 박혀있던 김뽀마미님이 운동 전부터 항상 마시고 있는 빨간물이 생각나 한번 구매해보았다.
빨간물은 카페인 없는 부스터 "알부타렉스 v2"
일단 맛있었고, 그래서 효과가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운동 시작한 지 10여분이 지난 후 부터 정말... 땀이 미친듯이 나기 시작했다.
한 통에 7만원 이상이라 효과가 없으면 다신 구매하지 않으려 했는데, 바닥까지 탈탈탈 다 긁어먹어서 재구매했다.
빨간물이 효과가 너무 좋았던지라 초록물에도 자연스레 관심이 생겼고, 이번 공구때에는 초록물 1통, 빨간물 1통을 함께 구매했다.
오늘은 빨간물과 초록물 중
초록물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뮤테이티드네이션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고, 공홈에서도 구매가 가능한데 모두 해외직구 형태이다.
8월 20일에 구매했고 8월 31일에 수령했다. 호주에서 물건너오느라 고생했어 보충제야...
어벤져스 심벌을 연상케하는 멋드러진 패키징이다. 먹으면 나도 영웅이 될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
현재는 뮤테이티드네이션 공구가 종료된 상태이지만, 오늘 김뽀마미님 인스타 프로필 링크에 들어가보니
뮤테이티드네이션 알부타렉스, 하이브리드티 상시할인이 생겼다.
혹시 구매할 사람들은 김뽀마미님 인스타 링크 타고 들어가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스마트스토어나 공홈 가격과 비교하면 그래도 꽤 할인된 금액이니 참고하시기를.
초록물 1통, 빨간물 1통 세트구성인데, 현재는 상시할인이 적용되어서 약 2만원정도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김뽀마미 공구기간에 구입하면 이보다도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한데,
하단은 실제 구매내역 캡쳐본이며, 오늘 수령했는데도 이상하게 배송중으로 보여지네...
김뽀마미님 공구기간에는 약 만오천원정도 더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좋은 보충제를 찾아내면 기분은 참 좋은데 가격이 사악해 구매하면서도 참 손떨린다.
그러다보니 제품 자체에 대한 설명보다 금액에 대한 설명이 더 길어져버린다.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하이브리드티의 새로운 맛, 엔젤피치맛이다.
사실 하이브리드티를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커피를 끊기 위함인데,
사무실에서는 1L 커피를 사서 오전에 다 마셔버리고 오후에 또 커피를 마시는 경우가 많다.
커피를 미치게 좋아해서 마신다기보다는 사실 일을 하다가 입이 심심할 때 무언가 마시고는 싶고
사무실에서 가장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이 커피이다보니 계속 카페인을 과다섭취하고있는 것.
커피를 대체하면서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해 줄 무언가가 필요했고, 하이브리드티가 이 니즈에 딱 어울리는 제품이었다.
하이브리드티는 부스터는 아니고, 보충제이다.
0칼로리어서 다이어터에게 부담은 전혀 없다. 하지만 비타민 C, B가 충분히 들어있고, 동시에
유산균, 소화효소, 올리브추출물, 녹차추출물이 들어있어 독소 배출, 즉 디톡스가 가능한 제품이다.
칼로리 걱정도 없고 수용성 비타민이 들어있으니 용량 걱정 없이 물에 타서
하루 종일 입이 심심할 때마다 꾸준히 마셔주는 것이 좋다!
사실... 그냥 맛있어서 다른거 말고 이것만 계속 마시고 싶을 지경이다.
스파클링 워터에 넣어도 되는지가 궁금해지는 부분... 피치크러쉬 칵테일 맛을 낼 수 있을 것도 같다.
효능 이야기하다 결국 맛으로 가버리는 나의 리뷰 ㅎㅎ
2020년 7월 24일에 제조된 제품을 수령하였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 요 제품은 2022년 7월까지 섭취가능하지만
다음달이면 다 떨어질 것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
용법은 간단하다. 1스쿱을 400ml의 물에 넣고 잘 섞어서 상큼하게 음료를 즐겨주면 끝!
혹시 앓고있는 질병이 있다면 제품 영양정보를 가지고 의사와 먼저 상담한 후 복용해야하며,
디톡스를 돕는 제품이니까 균형잡힌 식사를 해주면서 함께 복용하는 것이 훨씬 좋다.
가끔 스쿱이 들어있지 않아 당황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은데,
스쿱은 보충제 안에 담겨져있으며, 비행기타고 한국으로 오는동안 마구 흔들리며 보충제 속에 쳐박혔을 수 있으므로
살살살 흔들어서 찾아줘야한다 ㅎㅎ 실제로 처음 알부타렉스 받았을 때 안에 스쿱이 없어서 젓가락으로 휘적휘적 했었다.
자, 이제 의문이 생길법도 한데, 이 분홍색 가루가, 심지어 엔젤피치맛이라는 이 가루가
대체 어떻게 초록물이 되는걸까????
이유는 모르겠지만 물에 파우더를 넣자마자 바로 초록색으로 변한다.
너무 신기해서 바로 사진으로 남겨놓았다.
맛은 이미 수차례 강조해서 더 말하면 손가락이 아프지만, 설명해보자면
복숭아맛 코코팜에서 코코넛 젤리만 뺀 느낌? 정도가 적당할 것 같다.
이게 어떻게 0kcal일 수가 있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의 달콤하고 매력적인 맛이라
나는 왜 커피도 못먹고 이런 보충제나 먹고있어야 하나 라는 자괴감에 빠지지 않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인 듯 하다.
사무실 책상위에 올려두고 커피대신 수시로 마셔봐야겠다.
논 카페인 라이프 오늘부터 시작 - .
'What I've g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오바오직구] 애플워치3 스트랩 스포츠 밴드, 탈착방법 (0) | 2020.09.12 |
---|---|
[내돈내산] 애플워치 3 42mm 스그 싸게 사는 법 (feat. 개봉기) (0) | 2020.09.03 |
[디퓨저추천] 데일리미소 팜파스 옐로우 레몬라벤더 (0) | 2020.09.02 |
[내돈내산] 서울경부에서 경주터미널 프리미엄 고속버스 후기 (0) | 2020.09.01 |
[BYREDO] BAL D'AFRIQUE 바이레도 발다프리크 (0) | 2020.08.30 |